온라인광고비용
많은 예산이 정답은 아닙니다
집행한 광고비용은 다시 회사의 수익으로 돌아와야 하는 것이니 말입니다
제품을 팔 생각인지
서비스를 안내할 건지
대기업처럼 이미지 홍보를 위한 광고인지 ...
상황에 맞는 방향을 정하고
그다음에 예산을 수립하며
수립된 예산을 가지고 어떻게 집행할지를 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그래서, 온라인광고비용 배정은 매우 치밀하게 진행됩니다
1인 기업이든 대기업이든 방법은 동일합니다
총예산이 10만 원이든 100억이든
지출한 광고비 이상의 효과를 기대하고 접근했을 텐데요
과연 어느 정도나 광고의 효과를 봤을까요?
제품이 좋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고
실패한 광고는 이렇게 말합니다
불경기라서
경기가 좋지 않다는 말은 지금껏 한 번도
듣지 않았던 해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매해 경기는 좋지 않았고
매해 어려움 싸움은 계속했습니다
광고비 회수의 답은 분석에서
가능성을 알 수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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