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의 힘은 고객의 소리? - 검색광고

키워드 광고의 힘은 고객의 소리?

광고를 하면서
좋은 문서가 많은 트래픽의 힘을 발휘한다고 생각 했었으나
꼭 비례하지 않는다

왜 일까?

 

고객의소리.gif


답은 간단하다
소비자의 키워드와 좋은 문서의 키워드간의 공감 결여라고 할까!
즉,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평상시에 사용하는 키워드가 문서에 많이 녹아 있고
좋은 주제의 문서로 탄생할때 비로서 빛을 보며
홈페이지의 노력은 그다음이다
최적화니 SEO 백링크니...

철저하게 소비자의 입장과 소비자의 생각에서 키워드를 선택하고 운영해야한다
키워드광고는 소비자 키워드라는 말을 꼭 하고 싶다
전문용어 이런거 말고

소비자는 자신이 소비자로 지칭되는 것도 어색해 할 수 있는 부분에서 부터
고민을 시작해봐야 한다
소비자보다 ... 손님으로 아니면 고객님으로 불리는 것이 익숙할지도 모른다

광고의 이제 시작하신분들도
오랬동안 광고를 진행하신분들도
자기업종에서 경력 보다는 고객의 소리를 얼마나 잘 듣고 반영하는냐는
온라인 광고 검색광고의 실적에서 많은 차이를 불러온다

귀담아 보세요 고객의 소리를 ...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