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관리시스템을 이용한 인터넷광고
광고관리시스템에는 기본적인 검색광고의 이해와
사업자의 필수 조건인 세무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잘만 따라오면 나 홀로 사장님인 경우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되어 있죠
그런데 말입니다
지갑을 여는 층 중 중년층의 경우 전화로 문의하는
예전 방식을 고수하는 고객분들이 많죠
시스템은 AI 상담 로봇 형태로 진화하고 있으며
아무리 인건비 절감 효과도 좋지만
과연 좋고 잘하고 있는 방향인지 반문하고 싶습니다
네이버 광고관리시스템에는 지역 시간 그 외 조건으로 노출하여
정확한 타케팅이 이루어집니다
그런 타케팅에 힘입어 홈페이지에 유입이 되었을 때 이탈률을 낮게 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인터넷광고는 그렇습니다
좋은 상품도 검색하는 대상이 누구이고 어떤 상품이냐에 따라
상품 설명의 미흡 또는 다른 이유로 쓰레기 취급을 받을 수도
어떤 이는 좋다고 하며 반응을 보여주기도
네이버 검색광고만 잘하면 되는 문제는 아닙니다
오늘만 장사하고 내일도 그리고, 1년 후에도 장사하시려면
충실한 사용설명 즉, 홈페이지 상세 페이지가 필요하며
상세 페이지는 고인 물이 아닌
상황에 맞게 페이지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