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 성과를 얻기 위한 조건
홈페이지나 블로그 또는 SNS에 자신의 홍보를 매일 한다고
좋은 성과가 비례하지는 않습니다
노 치지 말 하야하는 항목으로
전문용어보다 소비자의 눈높이의 키워드 선택
눈높이 키워드는 공감대를 형성하게 해줍니다
눈높이 키워드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이해가 빠릅니다
눈높이 키워드는 오랫동안 기억에 남습니다
의학 전문용어의 방송에서
나오는 전문용어는 기억에 오래 남지 않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한 번의 홍보나 광고로
오랫동안 각인이 되면 좋습니다
자신의 브랜드 이름이나, 자신의 상품 이름
그래야 입소문으로 다른 이에게도 전달되고
다시 찾을 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눈높이는 낮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전문성이
사업주의 입장에서의 용어는 매일 사용하고 자주 접하다 보니
쉽고 간편하다고 생각하지만 ...
인터넷 광고의 성과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키워드 선택에 있습니다
같은말 비슷한말 중 어느 키워드가 눈에 들어오시나요?
1. 검색광고
2. 키워드광고
3. 인터넷광고
다른 입장과 다른 시각에서 선택합니다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