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비용은 얼마가 중요하지 않다
자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얼마나 잘 분석했느냐에 따라
전략에 맞게
시기적 타이밍이 무척 중요하다
평일에 많은 수요가 있는 상품을 주말에 높은 검색광고비용으로 적용하여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하면 효과는 낮을 수 밖에
주말이나 연휴에
놀이공원 광고를 한다면 과연 효과 볼 수 있을까?
분석이 필요하다
매장 앞에서 설문지를 받아서라도
고객의 성향과 어떻게 방문이 이루어졌는지
그리고, 검색광고비용은
이제부터 얼마를 지출할지 계획은 세우면 된다.
몇 개월을 진행할지
1년 이상의 광고를 진행할지
그리고 반응과 추이를 보아가면서
광고비를 집행해도 늦지 않다
그래도, 아주 적은 금액이라도
광고해야 한다
그것도 네이버 검색광고를...
네이버광고 SNS 마케팅 데이터분석 광고대행업체 마케팅기업 가상광고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