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상품에 어울리는 광고 방법 - 검색광고비용

계절상품에 어울리는 광고 방법

계절상품은 사전 준비가 필수입니다


여름 상품은 겨울 또는 봄에
겨울 상품을 여름 또는 가을에

휴가지의 숙박 예약도 보통 1~3개월 전에 예약하며
비행기도 저렴하게 구매하는 경우는 몇 개월 전에 예약해 둔다

참 부지런들 하다.

 

차별화광고.gif

 

그런 상품의 특색에 맞추어
공략 키워드 또한 차별화에 필요한 것이 계절상품이다

봄 날씨에 여름 상품의 키워드를 노출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찾는 사람이 적을 수도 있고 연관성이 떨어져 제품 노출도 적을 수 있다

그러나 반면 상대적으로 경쟁이 적을수록 상품의 클릭률은 점점 높다

 

 

생뚱맞게 겨울에 에어컨 설치 광고를 열심히 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다들 잠들 시간인 새벽에 야식 배달 광고를 하는 업체 또한 있습니다
이분들은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죠

저는 틈새시장보다는 차별화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계절상품 또한 차별화를 통해 사전에 지갑을 미리 열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계절상품이 지금 당장은 필요하지 않지만 사전 구매를 해두는 심리적 방법 또한 주요합니다

 

나의 상품은 미래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상품인가요?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