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옛날 옛적 소금 장수를 하는 아들과 우산 장수를 하는 아들을 둔 할머니가 살았는데, 이 할머니는 날이 맑으면 우산 장수하는 아들 걱정, 비가 오면 소금 장수하는 아들 걱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었다.'
장사가 너무 잘되면 인원 관리, 세무... 가 어렵고
장사가 시원치 않으면 한숨이 마르지 않죠
광고전략은 최악을 먼저 생각하고 계획을 세우셔야
실패하지 않으며
그러나 모든 사업주는 환상에서부터 계획을 세우며
환상의 목표를 가지고 사업을 대부분 실행한다
환상은 곶 현실에서 냉혹함을 맛보게 된다
비가 오면 소금을 다른 방법으로 판매 관리에 몰두하면 되며
해가 쨍쨍하면 우선 개발이나 고객관리에 전념하는 방법도 있다
개점휴업 상태의 업종은 없다고 봅니다
준비가 없는 결과는 없으며
결과를 얻기 위한 준비를 얼마나 잘하고 잘 준비되었느냐에 따라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과연 여러분은 소금 장수와 우산장 수중 어느 쪽인가요?
아니면 소금도 팔고 우산도 팔고 계시는가요?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