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가 정답일까요?
꼭 그렇지 않다
나의 맞는 광고매체 선택이 중요하다
업종이나 서비스에 따라 틈새시장도 있고 대상층도 틀리고
아이템 별로 특화된 검색 방향도 틀리기 때문에
내게 맞는곳에을 먼저 광고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요즘은 스마트폰 검색률이 높지만
유독 스마트폰에서 강한 키워드 및 아이템이 있다
그리고, 네이버의 점유율이 높다고 하지만
특정 아이템의 타켓층은 다음사이트나 구글에서 절대적 우위인 상품도 존재한다
나에 맞는 신발은 언제나 산책을 즐겁게 하지만
맞지 않는 신발을 신은 체 산책을 한다는 것은
주변 풍경이나 옆에 있는 사람에 대한 대화에 집중을 하지 못하는 결과를 초래한다
새 신발이 좋을지 몰라도 나의 발에 맞는 신발이 되었을 때의 편안한 비교 대상이 되지 않는다
나의 신발을 어디서 사야 좋을지를 고민해보기 전에
내게 어울리는 신발을 어디서 팔고 있는지 먼저 확인하는 것이 순서일 것이다
일부는 신발이 그렇고 그렇지 하지만
신발의 편안함이 산책을 즐겁게 한다.
쇼핑몰통합관리 SEO검색최적화 네이버광고올리기 패션브랜드마케팅 네이버광고회사 퍼포먼스마케팅강의 광고 경영컨설턴트 네이버광고공식대행사 인스타리뷰 광고회사 광고마케팅회사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