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를 위한 키워드 선택 전략 #6

6. 네이버 구글 파워링크  진행

 

주 키워드는 홈페이지에서
부 키워드는 네이버 광고나 구글 광고에서 일반적으로 진행하면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주키워드.gif

 

주 키워드를 네이버 메인에 올린다고 가정한다면
달콤한 유혹과 비용의 딜레마에서 헤어 나오기 힘들 것이다

 

부 키워드의 효과를 아무리 본들 주 키워드만 못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처음 부 키워드로 영업이 된다고 좋아하실 수 있으나
한계점이 바로 부 키워드다

 

추천 드려요
주 키워드는 홈페이지 광고로 부 키워드는 네이버 광고나

키타 광고매체를 적극적으로 이용

 

 

 

 

 

 

 

 

 

네이버지도광고 웹마케팅 종합마케팅대행사 파워링크광고대행사 네이버키워드분석 구글키워드 구글마케팅 인터넷광고마케팅 마켓팅 파워링크업체 검색키워드 검색광고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