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단계별 키워드 선택 및 진행
첫 달은 주 키워드를 어떻게 어디에 배치하면
최소 키워드로 작업을 진행하고
언제쯤 부 키워드를 살려서 주 키워드가 돋보이도록 할지를 미리 결정해 둔다면
효과가 배가 된다
좋은 효과를 위해 계획만 잘 세운다면
여러분은 광고비를 절약할 수 있다
단계별 키워드는 소비자 반응에 따라 언제든 변경되는데
무조건 좋은 전략은 아니다
천천히 가도 목적지에 갈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목적지에서 만날 수 있으니
단계별 한 계단 한 계단씩 올라갈 방법이 최선책이다.
온라인마케팅컨설팅 파워링크광고대행사 마케팅업체 구글애즈대행 광고문의 마케팅회사 인스타마케팅 컨텐츠마케팅 바이럴온라인마케팅 인터넷마케팅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