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도 미처야 소비자의 마음을 알 수 있다

광고도 미처야 소비자의 마음을 알 수 있다

진정성을 전달하고 싶으시다면
미치세요

 

 

소비자는 알고 있습니다
진정성을 알려줘야 합니다

그리고 핵심을 한 단어 한 문장으로 전달해야 호소성이 있습니다

 

 

미쳐보세요
그러면 전달성이 높은 자신의 키워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미친 결과는 호소력이 높으며
간절함이 녹아 있습니다

 

 

광고는 선점의 과정과


고객에게 어떻게 세뇌하는가가 중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