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판매를 위한 네이버 스토어팜 VS 쿠팡 ... 선택은?
네이버 스토어팜과 쿠팡의 영업 정책 및 수수료를 아이템별로 차이가 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하는 것은
수수료보다, 경쟁자를 분석하는 것이다
경쟁자에게 후발 주자로써 또는 조금 더 판매를 위한 접근이 어느 쪽이 좋은지를 먼저 고려하고 접근해야 합니다
지금의 경쟁자가 넘사벽이라면
저는 다른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좋을 것이며
지금의 경쟁자들이 너무 많다면
저는 다른 방향을 모색 할 것입니다
다양한 방법의 영업 방법이 있지만
모든 영업자의 필수 코스가 네이버 스토어팜과 쿠팡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선택할 수도 있고 선택하지 않고 다른 방법을 모색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어떤 선택이 옳은가요?
네이버스토어팜판매자센터,네이버 스토어팜 창업,네이버스토어팜마이페이지,네이버 스토어팜 고객센터,스토어팜,네이버 스토어,네이버스토어 창업,네이버 스토어팜 판매자센터,네이버 스토어팜센터,네이버 쇼핑몰 스토어팜 제작,네이버 스토어팜 로고,네이버 스토어팜 꾸미기,네이버 스토어팜 입점,네이버 스토어팜 부가세 신고,네이버 스토어팜 수수료,네이버 스토어팜 광고,네이버 스토어팜 상세페이지 사이즈,네이버 스토어팜 api,네이버 스토어팜 검색,네이버 스토어팜 이미지,네이버 스토어팜 상세페이지,네이버 스토어팜 검색광고,네이버 스토어팜 판매 수수료,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네이버스토어팜,네이버스토어팜 쇼핑몰,네이버 스토어팜 운영방법,네이버스토어팜판매자,네이버스토어팜가입하기,네이버스토어팜 부가세신고,네이버 스토어팜 판매자센터 로그인,네네이버 스토어팜 라이브 예고페이지,네이버 스토어팜 교육,네이버 스토어팜 구매안전서비스 이용확인증,네이버 스토어팜 개설,네이버 스토어팜 사업자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