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 광고 시 주의 사항 - 검색광고 방법

네이버 검색 광고 시 주의 사항

네이버의 파워링크 광고를 하면서
놓치는 부분이 있다

그것은 바로, 1위 쟁탈을 위한 입찰가 설정이다
모든 지역에
모든 시간에
모두 1위의 입찰 가격을 필요 없습니다

 

입찰가격.gif

 

지역별 시간대별 키워드 입찰가격을 조사하지 않은 업주는

그냥 입찰가격을 마구마구 올려서 1위에 등록한다
그렇다고 다른 경쟁사가 또한 가만히 있지 않으니 말이다
여름 특수 상품인 '에어컨 설치' 키워드는
눈치 싸움이 치열하다 못해 과열 그 자체다
한 철 장사를 한다고들 합니다
에어컨 업체에서는

그렇다고  모든 시간대 및 모든 지역에서 1위를 찍는다고
계약 건이 비례하지 않습니다

전략을 세우세요
주말이나 특정 시간대에 집중하는 입찰가격 설정
특정 지역에 집중은 입찰 가격을 배팅도
좋은 전략이죠

전략을 세우는 노력이 결국 수익으로 돌아옵니다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