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 2 - 상세페이지

검색광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

 

네이버 검색광고를 보시면
핵심 키워드 단어 한 개와 상호
그리고 간략한 설명으로 고객을 사로잡아야 한다

 

네이버는 한 페이지에 최대한 많은 광고주를 노출해 주기 위한 최소한의 조건으로 제한 방법이다
그래서 여기도 클릭
저기도 클릭해 보다
사이트의 상세 페이지가 맘에 드는 곳에 문의한다.

상위도 좋지만

 

상세페이지.gif

 

상세 페이지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에 대한 설명이 중요한 대목이다
그럼 검색광고는 찌라시만 뿌리고
실질적인 상품 구매의 작업은 홈페이지의 상세 페이지의 완성도에서 결정이 난다고 볼 수 있다

 

 

 

제품 상세 페이지 또한 제작 시
가독성과 제품의 신뢰도... 고려해 작성하겠지만


여기서도 최적화된 상세 페이지가 필요하다.
사용자별로 사용환경이 다르고
고객의 구매 패턴도 틀리니

 

개인적으로 가독성이 좋은 페이지를 선호합니다
그래야 제품에 대한 상품 설명을 읽어볼 마음이 생깁니다

또는 쉽게 설명된 이미지와 동영상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어렵고 비싼 금액을 지불해서
전환이 이루어졌을 때 구매로 이루어지기 위한 노력을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업종에 따라 견적서도 작성하고
작성된 견적서를 기반으로 상담도 해야 하고
할 일이 많아지는 부분입니다

 

 

많은 부분의 일을 줄이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FAQ , 상세설명서 등의 자료를 미리 등록하여
검색광고의 단점에도 불구하고 유입된 고객을 사로잡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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