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 광고 장점 단점 - 키워드광고대행사

네이버 키워드 광고 장점 단점

 

장점은 전 국민의 약 70% 검색을 이용한다는 부분과
그러다 보니 경쟁이 무척 치열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음이나 구글에서 특정 아이템은 검색도 잘되고 노출도 쉽습니다
경쟁자가 적어서입니다
그러나 그만큼 클릭 수도 적고 시장도 작습니다

 

반면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너무 많은 경쟁자가 하루가 멀다고 신규 상품과
차별화된 상품으로 무장하고 새로운 강자의 자리를 노리고 있습니다

 

네이버키워드광고장점단점.gif

 

1위의 광고를 유지하게는 불가합니다
엄청난 금액이 소요되기 때문에 몇몇 키워드만 1위를 유지하고
나머지는 치열하게 경쟁하죠

그래서 네이버 키워드 광고만 해서는 답이 없습니다

잘하면 오랜 기간 유지하겠지만
조금 후에는 다른 신흥 경쟁업체가 나타납니다

 

 

홈페이지 최적화 작업만이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에서는 조금 순위가 떨어져도 홈페이지 유입 방문자가 부족한 부분을 채워줍니다

홈페이 최적화를 만나보세요


    홈페이지 최적화를 통한 키워드광고     홈페이지 운영에 필수 사항

 

 

 

 

 

 

 

 

 

 

 

마케팅강의 개인화마케팅 웹사이트광고 마케팅구인 건강기능식품마케팅 온라인쇼핑몰마케팅 의료기기광고 네이버CPC 브랜드광고대행사 페이스북마케팅 구글광고대행 검색어분석 인터넷광고업체 광고컨설팅 소상공인컨설팅 밴드공동구매 마케팅구인 리서치사이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온라인광고대행 마케팅기초 네이버브랜드광고 온라인컨설팅 네이버광고업체 유튜브마케팅 네이버마케팅 키워드광고센터 온라인광고대행 식당마케팅 블로그포스팅의뢰 부동산분양광고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