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키워드광고는 잊어라
어제의 키워드광고로
나의 실적이 좋았더 과거는 잊어라
오늘은 새로운 시장이 열리고
내일도 새로운 시장이 열리고 있으니 말이다
어제의 실적은 새로운 시장을 열기위한 자료일 뿐이다
검색광고를 잘하는 업체가 많다면
모든 광고주는 모두 성공했어야하지 않을까 한다
결과가 보여준다
검색광고를 하는 업체가 있지만 모두가 잘하는 것도 모든 광고주에게
실적을 안겨주지 못하는 것도 같이 이치다
어제의 실적에 도취하여 오늘은 잠시 쉬어가면
내일은 없다
어제의 1등이 오늘의 1등이 아니며
내일의 1등 또한 아니다
장기적인 광고전략이 필요한 이유다
프리랜서알바 키워드노출 홈페이지최적화 네이버광고비용 마케팅대행사 선거마케팅 네이버광고순위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