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침체가 온라인 광고시장에 미치는 현실적인 느낌
1. 온라인 광고는 좋을 것 같다
2. 경기 침체만큼이나 좋지 않을 것 같다
보편타당성이 맞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전투적으로 또는 공격적인 온라인 광고를 할 것으로 생각하고 싶지만
현실은 지갑을 닫습니다
보통의 사업주의 경우
줄입니다
경비를
사소한 경비부터 큰 인건비까지 줄이고 줄여서 사업체를 유지하려 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만 기억하세요
가장 좋은 광고 시기는 남들이 광고비를 줄일 때 광고를 적극적으로 하면
좋은 기회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오늘도 파이팅 해보겠습니다
파!이!팅!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