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검색광고에서 업체들과 싸워보자
검색광고 경쟁자들 키워드별로 파악하고
얼마를 어떻게 집행할지 고민해야 하는 대목입니다
경쟁이 치열한데 그래도 꼭! 선점해야 한다면
유사 키워드에 집중하는 방법도 대안일 수도 있고
1위 선점이 아니어도 중간 또는 뒷순위 입찰하는 방법도 좋은 대안입니다
특정 시간 때 공략도 좋은 방향입니다
주말 저녁, 이른 오전 시간을 적극 활용하는 방법이죠
그다음이 중요하죠
짧은 시간 안에 고객에게 다가올 수 있는 맨트 또는 영상을 보여줘야 한다
길게 사이트에서 보거나 기다려주지 않는다
검색광고 업체와의 경쟁을 계속될 수밖에 없다.
디지털마케팅교육 통합마케팅 리얼클릭 웹사이트최적화 다음클릭스 광고회사순위 바이럴광고 마케팅강의 검색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