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에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
어제쯤 집중적으로 광고를 할 것인지
비 오는 날 광고를 할지
더운 날에는 힘을 빼고 기다리고 있을지
무조건 일관된 검색광고 전략은 실패입니다
구글 노출 조건과 네이버 노출 조건이 틀리며
네이버 노출 조건도 키워드에 따라 시간과 요일에 따라
날씨 및 사회의 이슈에 따라 다릅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검색광고를 어떻게 적용할지
고민하고 또 생각해보면
머리가 조금 지끈합니다
그래도 필수 조건입니다
네이버SEO최적화 마케팅트렌드 앱트래커 SA대행사 네이버카페광고비용 디지털광고 빅데이터마케팅 광고대행사 의류쇼핑몰광고 온라인홍보 검색광고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