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대행사를 선택하는냐에 따라 성패는 미리 결론나 있다
물론 저희도 무조건 잘한다고 말하지 못한다
승률 100% ... 무조건 잘하면 투자 대비 효과가 좋다면
저도 그 업체에 의뢰하고 중간 수수료만 받는 업종을 선택했을 것이다
그럼 실패는 왜하는가
고객사와 대행사간의 소통의 문제였다
고객사의 방향은 욕심에 따라 변하는 갈대와 같다
그래서 갈대를 싫어할수 밖에 없다
단기, 중기 ,장기 플랜이 다 틀어진다
고객사는 그런 부분을 알고도 모르고도 요구한다
그러면 그 광고는 실패한다
처음 미팅을 잘해야 한다!!!
구글키워드 인터넷배너광고 네이버블로그강의 네이버검색광고대행 마케팅분석 부동산분양 요양원마케팅 네이버대대행사 검색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