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키워드 검색에는 '글로벌'이다
그리고, 네이버처럼 백링크로 사용할 데이터가 없다
일부 키워드에 대한 기준점을 블로그 카페에서
네이버는 키워드의 점수산정 및 검색 결과 반영이라는 홈그라운드 이점을 이용하는 반면
구글은 없다
그래서, 검색 조건과 결과가 다르다
일부 키워드는 결과가 너무 많이 다르다
네이버 적용한 키워드 전략은
구글에 똑같이 적용하면
잘 안된다
그래서 구글에 대한 이해와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
파워링크가격 광고효율 브랜드마켓팅 네이버모바일광고 광고대행사홈페이지 블록체인개발 파워링크업체 코어타겟 이메일마케팅 구글검색광고 텍스트마이닝강의 디자인배우기 키워드광고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