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효과 좀 보고 계시는가요?
저는 글쎄요라고 하고 싶습니다
잘 설정된 광고 계획으로
한동안 잘 운영된 광고 계획은
새로운 경쟁자로 인해서
판매가 감소하고 있기 때문이죠
다시 일신우일신 하여
계획 및 광고 방법을 새로이 했지만
예전만큼의 호황을 기대하기 힘들기 때문에
신명 나는 사업을 기대하기에는 모자랍니다
변화의 타이밍을 놓친 것 같습니다
그러나 놓친 타이밍을 알았다면
충분히 변화에 대한 기회는 있습니다
처음에 전화 한 통화
첫 주문에 설렜던 초심은 어디 가고
항상 소비자가 찾아 줄 거라는 생각에
소홀하지 않았나요? 광고에 대한 생각을
광고의 시작과 끝은 변화입니다
영원한 광고의 강자도 없으며
영원한 약자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