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모험이다 - 광고주
광고주의 가장 큰 모험 중 하나가
자신의 사업과 비즈니스에 홍보하는 것이다
사업 아이템이 A라는 상품이었지만
방향의 전환과 시대 흐름에 따른 제품 구매 수요에 따라
B라는 상품을 판매해야 할 수도 있다.
아니, 변화하고 변한다
그래서 한 번의 홍보는 의미 없으며
주기적이며 지속적인 영업이 필요한 이유가 된다
오래된 맛집의 한결같은 맛도
요즘 추세에 맞는 맛의 변화를 모색하신다는
사장님들의 상담에서 읽을 수 있다
흐름의 변화를 읽으신다면
사업을 계속하실 수 있는 기본자세는 되었다고 말할 수 있으며
꾸준하게 노력하고 변화하는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죠
자신의 상품을 오늘 잘 알린다고 하여도
내일도 잘 알려지는 의문점이고
모래 또한 더 잘 알려질지는 아무도 모른다
매일매일 나를 알릴 수 있는 글이 아니어도
나의 비즈니스를 주기적으로 홍보하고 홍보하는 방법 또한 계속
업데이트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