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무슨 제품을 팔든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던!
모두가 환호하며 환영하는 영업이 없습니다
순댓국을 어린아이들이 즐겨 먹지 않으며
고가의 벤츠 자동차를 20대 남자들의 로망이지만 현실의 벽이 있으며
50대 중년들이 젊음의 성지라고 하는 홍대에서 즐거움을 찾으려 하지 않는다
그래서 광고의 타켓팅이 중요하며
중요성을 간과한 광고는 광고비만 지출하고 성과는 낮은 결과를 갖는다
타켓팅을 20대 여성의 수도권에 살며 전문직 직업군으로 설정한 것과
20대 여자로만 설정한 타켓팅을 결과물이 틀리다
상품군에 따라 청년부터 노년까지 사용하는 남성들의 필수품인 면도기와 같은 제품도 있다.
과연 여러분의 상품군은
정밀 타켓팅을 하여야 하는지
크게 묶어서 타케팅을 해야 하는지 고민해 보세요
여러 분류의 소비자층에 따른 세밀한 고민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