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를 하다 보니
가끔은 잘하고 있는 건지?
홈페이지로 키워드 최적화 작업이 잘되고 있는지?
예상한 대로 계획에 맞게 착착 진행되고 있는지?
의구심이 들 때가 있다.
네이버 검색광고처럼
비용만 지불하면 상위 찍어주면 바로 효과가 나오지 않으니 말이다
비용만 있으면 오늘 사업자를 내고 내일부터라도 우수업체가 될 수 있는 온라인 광고 특성상
소비자가 옥석을 가려 제품을 구매하고 판단하기는 어렵다
제품 이미지만 따서 올려놓고 제품만 팔고 있는 업체인데
제품에 대한 견해와 사후 관리가 가능한 업체인지 또한 확인하기 어렵다
홈페이지 최적화를 통한 키워드와 나의 경쟁력을 알리고 또 알리고 있다
최적화를 해준다면
조금 시간이 걸려도
꾸준하게 노출되고 자주 인용될 수 있는 자료이기 때문이다
사업자는 하루살이가 아니다
같이 일하고 있는 동료도 있을 것이고
충성 고객도 있을 텐데
어찌 오늘만 영업하겠다는 마인드는 버려야 할 사항이며
빨리 먹는 음식이 체할 수 있음에
자신에 맞는 영업의 속도 또한 중요하다
나에게 맞는 키워드 광고 경쟁력을 콘텐츠로 만들어 보세요
내일은 기분 좋은 해가 뜰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