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방법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
한눈에 클릭하게 하고 싶은 제목입니다
흔히 말하는 낚시성 제목으로 바로 이탈하는 제목 선정하지 말고요
너무 기대하고 들어와서 실망하는 그런 제목 말고요
선정적 문장의 그런 제목도 효과는 적습니다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단어 선택과
소비자의 필요 상품 설명에 맞는 키워드 조합을 하셔야 합니다
상품의 이름 vs 제품 모델명
소비자의 차이는 확연하게 다릅니다
상품명으로 유입된 고객은 신규 고객이거나 1번쯤은 사용해 본 고객으로
제품의 설명이 주로 이루어진 페이지여야 합니다
제품 모델명으로 콕 찍어 유입된 고객이라면
기존에 사용을 해본 고객으로
충성고객이거나 재구매한 고객일 가능성 또한 높습니다
제품 설명의 페이지 할당 부분을 줄이고
특징과 제품 세부 스펙과 같은 점을 강조하는 쪽으로
소비층의 대상에 따라 다르게 제목 선정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는 모델명은 생소며
기존 구매자라면 제품명보다는 특징으로 검색할 수도 있으니
제목에 특징이 녹아 있는 제목 선정이 필요합니다
하나의 낚시로
민물고기도 잡고, 바닷고기도 잡을 수 없다고 합니다
낚싯대에서부터, 어종에 따른 찌 또한 다양하게 존재하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