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위한 광고 = 시간 낭비 돈 낭비
자신의 물건을 팔기 위해 홈페이지도 만들고
스토어팜도 만들고
쇼핑몰도 만들고
만든 쇼핑몰을 홍보하기 위해
블로그도 운영해 보고
물건 판매하기 힘들다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선행 조건이 너무 시간과 노력이 많이 발행하여
빠른 키워드광고 즉 파워링크에 목을 매고 있죠
파워링크 광고에는 오늘은 승자가 있을 수 있어도 내일의 승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시간과 돈 낭비를 하지 않기 위해서는
무엇을 어떻게 어떠한 방식으로 어느 시점에 어떠한 키워드로 판매를 할지를 먼저 정해 놓고
소비자의 반응을 보면서 전략을 수정한다는 계획이 먼저다
이쁜 쇼핑몰보다
멋진 홈페이지보다
선행되어야 한다.
처음에는 막막하고 그렇지만
갈고 닦아진 전략은 빛을 보게 될 겁니다
오늘은 플랜이 내일의 매출로 이루어지는 그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