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시장에는 내일은 없다고 단언 할수 있다
잠시 앞으로 나갈 수는 있어도
승자라는 자리는 존재하지 않는다
새로운 도전자가 새로이 1위 탈환을 하는 시장이 검색광고 시장이다
안정적인 광고 진행도
꾸준한 콜백도
주기적인 홈페이지 인입도
계속된 수정과 모니터링이 있지 않으면
바로 꼬꾸라진다.
그래서 대부분 검색광고 시장에서
흥했다고 하는 사람을 보기 힘든 이유다
아이템별로 시간과 기간의 차이가 있을 뿐
모두가 공통으로 느끼고 있는 부분이다
그래서, 검색광고 시장 외 다른 매체에도 꾸준하게
홍보를 위한 노력을 계속 해주어야 한다.
요즘은 전통 미디어인 신문사와 방송국도 흔들리고 있다
바로 유튜브에...
자신의 인기는 한순간에 훅 날아간다
잘하고 좋은 상품이지만
소비자는 알지 못한다. 좋은 상품인지 좋은 서비스 인지
그래서 내일을 위한 광고가 계속 이루어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