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들이 말하는 키워드광고
키워드광고는 전략이라고 합니다
저도 동감합니다
그냥 좋은 키워드와
쓰고 싶은 키워드 나열만으로는
좋은 성과를 넬수 없습니다
전략적으로 콘텐츠를 작성하고
계획적으로 정적 시기에 문서를 노출하며
순차적으로 원하는 키워드를 하나씩 하나씩 점령해 가능 과정에서
대행사와 소비자의 차이점이지 않을까 합니다
전략을 누가 얼마나 잘 세우냐에 따라
성과와 결과는 하늘과 땅 차이가 납니다
같은 노력?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다들 노력하고 노출을 위해 좋은 전략을 세우지만
고객사를 잘 분석한 대행사만이 좋은 실적을
고객사에 보여 줄 수 있습니다
기계적으로 찍어내듯 해보면…. 역시나 효과를 나오지 않더군요
낚시 제목은 아니어도 고객들이 클릭할 수 있는 제목과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콘텐츠의 제목과 부제목은 내 생각을 함축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그런 맨트로 무장해야 합니다
생각을 많이 한 키워드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는 여러분의 좋은 스피커가 되어 줄 겁니다
24시간 365일 쉬지 않으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