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값이 비싸면 안 먹으면 그만이고, 밥값이 비싸도 안 먹을 수 없네요
술값이 비싸면 안 먹으면 그만이고
밥값이 비싸도 안 먹을 수 없네요
한정된 금액을 소비자는 소비합니다
당신의 사업 아이템이 선택제입니까? 필수제입니까?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을 판매하고 계시는가요? 그럼, 경쟁이 치열하시겠군요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또한 쉽게 망하는 사업 아이템
그런데 누구나 몇십 년 장사하고 누구는 1년도 되지 않아 폐업을 걱정하는데요
무엇이 부족해서일까요?
동내 구석에서 조그만 식당을 하고 계시는가요?
맛을 그럭저럭하시나요?
특색이 없지만 서비스로 무장하셨나요?
....
많은 조건 중 여러분은 몇 가지나 자신의 다른 경쟁자보다 경쟁력 우위에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작은 것이라도 경쟁력을 부각하고
부각된 경쟁력을 알려야 합니다
가게 내부에 글을 써서라도요
가게를 알리는 간판에만 신경 쓰지 마시고
자기 강점을 알리는 방법에 소홀해서는 절대 안 됩니다
작은 종이에 써주세요
자신의 강점을
작은 현수막에 써주세요
자기 사업의 강점을
그리고 홍보해야 합니다
그래야 식자재도 회전율이 높아지고
장사도 신이 나지 않겠습니까?
홍보하세요. 적은 금액이라도 바로 오늘부터라도 실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