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광고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의 목적을 고객에게 알리고
제품을 판매하려면
우선 선행되어야 하는 것이 홈페이지 최적화다
제품 디자인도 중요하고
제품 설명도 중요하다
그런데 아무리 잘 만들어도
방문하는 사람
전화하여 문의하는 사람이 없다면 무용지물이지 않은가!!!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할 때 최적화에 맞게 제품을 등록하고
서비스를 홍보할 때도 최적화 조건에 맞게 서비스에 대한 홍보도 해야 한다
홈페이지를 제작하시는 분 중에 실력자분들은 알고 있다
이쁜 홈페이지보다
최적화가 잘되어야 한다는 것을
실력자나 이쪽 전문가가 아니어도 알 수 있다
시간이 지나
방치되는 홈페이지를 한두 번 보는 것이 아니다
쇼핑몰도 마찬가지다
자신의 상품이 좋아서 경쟁력이 있다고는 하지만
어느 구석에서 팔고 있는지
어느 지역에서 팔고 있는지 소비자는 알 수 없다
홈페이지 최적화가 다 되었다면
이제부터 자신의 홈페이지를 적극 알리는 작업 중
첫 번째가 좋은 콘텐츠로 무장을 먼저 해야 한다.
그래야 제품도 서비스도 고객의 이탈률이 낮아진다.
낮아진 이탈률은 구매로 이루어질 수 있다
구경거리 없는 행사장에는 손님이 들어 왔다가 그냥 가버린다
그 다음이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도 하고
SNS에 홍보도 하고
주변 지인이나 오프라인 광고를 하시면
좋은 경쟁력이 준비된 사업주가 된다
준비된 사업주는 성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