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보다 키워드 선택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광고를 무작정 따라 하기 전에
무엇을 어떻게 고객에게 전달할지를 먼저 결정해야 한다.
무엇을 어떻게 팔지 어떻게 서비스할지도 결정하지 않은 상태에서
조급한 마음에 서둘러 봤자
효과는 미비하다
광고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순서와 기본을 지켜야 매출도 오르고 전화도 온다
오늘 10개의 주요 키워드를 적어보고
내일도 10개 주요 키워드를 적어 보면
생각이 조금씩 바뀐다고들 한다
오늘의 생각이 조금 미흡했다는 생각이 들어서이다
일주일 후에도 10개 키워드가 맘에 들면
10개 키워드에 기반을 둔 확장 키워드 100개를 준비해 보세요
100개 준비가 어려우신 분들은 그만큼 경쟁력이 떨어진다고 생각됩니다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많은 생각이 들 겁니다
왜? 이렇게밖에 생각을 못 했지
라고 반문도 하고요
창업할 때의 마음은 열심히 하겠다고 하지만
본업이 아닌 키워드 생성을 어떻게 잘하냐고 물어보세요
물론 맞는 말씀입니다
그래도 기계적인 광고를 원하시지 않는다면 조금의 수고는 필수입니다
키워드 조합기로 찍어낸 듯한 키워드의 선택은 실패입니다
업종에 맞는 업주님께서 생각하는 방향으로 키워드는 선택해야 합니다
작은 차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차이는 벌어집니다.
키워드광고,검색광고,키워드광고업체,키워드광고대행사,검색광고대행사,검색광고대행사,홈피에지최적화,키워드광고비용,검색광고광고비용,키워드광고효과,검색광고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