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 대행사는 고객의 소리를 찾아서 상담하다 보면
1. 광고에 대행 잘 모른다
2. 큰 그림을 그리려 한다.
3. 자신의 강점이 없는 경우가 많다
이 글을 쓰면서 저도 그렇습니다
그러면서도 조금씩 조금씩 고치고 다듬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의 광고 대행을 하고 있고요
잘 모르니 광고대행사에 의뢰하는 것 당연합니다
그래도 조금은 자신의 키워드와 고객의 소리가 같은지는 알아야 합니다
광고를 집행하는 업주님께선는...
뭐, CPC, 클릭률, 전환율, 접속률.... 이런건 말고요
자신의 사업을 1개 단어로
자신의 사업을 10개 단어로
표현해 보세요
저는 '키워드광고'의 핵심 키워드와
10여 개의 주요시키워드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검색광고 vs 키워드광고'에서 검색광고 키워드의 비중이 높지만
저는 후자를 선택했습니다
향후의 모습을 생각하며
반전의 점유율을 꿈을 꾸며
사투리가 표준어가 될 미래를 선점하려 합니다
많이 쓰면 국어사전에도 등록되는 과정을 거치고
없던 말도 쓰이게 되는 게 현실입니다
요즘 줄임말에 당황할 때가 있죠
줄임말도 키워드이며
국어사전에 없지만 고객분들이 사용한다면 키워드에 반영되어야 합니다
성공과 실패의 차이는 '고객의 소리'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철저하게 고객의 소리를 들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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