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 문제는 없나?
키워드 광고 가격이 정당한가?
최근 몇 년 사이에 입찰 가격이 두 배 이상 오른 키워드를 보면서
영업 수익으로 광고비를 뽑을 수 있을까?
답은 NO
그래서 많은 업체가 중도 포기를 한다
그렇다고 하지 않으면 전화기는 잠을 잔다
친구 따라 강남 가지 말고 자신에 맞는 키워드에만 집중한다면
이야기는 틀련 진다.
모든 키워드에서 첫 페이지에 나오게 하는 것은 욕심이다.
자신에 맞는 키워드에 집중! 집중!
.
네이버광고가격 광고전략 마케팅대행 다음검색광고 통합검색 광고분석 배너제작 네이버쇼핑대행사 콘텐츠마케팅 광고컨설팅 네이버지도광고 블로그포스팅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