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대행사는 할 말이 많다
수다쟁이는 아니고
광고주에게 할 말이 많다
그러나, 광고주의 목적은 하나다
매출 그것도 많은 매출과 수익
대행사의 말을 귀담아들어야 할 필요가 있다
이러면 안 되고
저렇게 하면 폭망하고
이런 방향으로 가면 하나 마나 한다고 안내해도
광고주는 귀담아 주는 이가 적다.
그리고 말한다
효과가 없다고
효과는 처음 없을 것이 느껴지고 있으니
그래도, 잘해보려고 하지만
여의찮다
시작은 대행사가 하지만
결과는 광고주의 몫이다
광고만 하면 돈을 번다면 광고대행사에 주절이 말할 필요도 없다
거창하게 광고를 알라는 뜻이 아니다
주의 사항을 무시하지 말고 따라와야 한다
하지 않을 거면 시작도 하지 말아야 한다.
나의 핸드폰은 항상 만지작만지작한다.
전화로 알려줘야 하나?
그냥 놔둬야 하나?
네이버광고올리기 광고마케팅 마케팅블로그 부동산블로그마케팅 네이버검색키워드 네이버스마트스토어강의 네이버검색광고공식대행사
쇼핑몰통합관리 SEO검색최적화 네이버광고올리기 패션브랜드마케팅 네이버광고회사 퍼포먼스마케팅강의 광고 경영컨설턴트 네이버광고공식대행사 인스타리뷰 광고회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