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에서 욕심과 목표는 단어부터 틀립니다
마음이 조급해집니다
사업하는 분들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욕심으로 할 수 없는 부분이 키워드 광고입니다
어떤 이는 이렇게 말합니다
내가 알아서 할 테니 홈페이지 최적화하여 유입만 많이 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이런 분들은 정중이 거절해 드립니다
광고를 진행하는 사업주가 대한민국에서 혼자가 아니며
그 광고를 진행하는 업체나 개인 또한 여럿 있으며
설령 유입된다고 해도 매출로 연결될 만큼의 경쟁력과 서비스로 무장 되어 있는지요?
처음 사업을 하시는 분은 처음 하시는 데로
10여 년 동안 하시는 분은 오랜 기간 사업의 경력을 가지고 추가 매출을 위해
그런데 한가지가 빠졌습니다
모두 욕심에서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목표에서 시작한 광고 업주와의 만남은 준비되어 있거나 준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부터 시작됩니다
목표와 욕심을 혼동하고 계시지 않으시는가요?
한번 뒤돌아보세요
마케팅강의 개인화마케팅 웹사이트광고 마케팅구인 건강기능식품마케팅 온라인쇼핑몰마케팅 의료기기광고 네이버CPC 브랜드광고대행사 페이스북마케팅 구글광고대행 검색어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