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선정 기준은
분수에 맞게 선정해야 효과가 큽니다
처음 개업하신 사장님에게는 힘 빠지는 이야기이지만요
오래 영업하셨다고 해도 키워드광고를 하지 않으셨다면 처음 개업하신 분과 동일선상입니다
광고 초짜 딱지는 오래 갑니다
조기에 초짜를 탈출하고자 하신다면
고민은 조금 많이 할수록 시간은 단축됩니다
고민에 자신을 알릴만한 단어와 상품이 구성되니 말입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키워드 선정에 있어 의욕과 욕심을 잠시 묻어두고 계세요
알아주지도 않는 홍보물을 만들어봐야 힘만 빠집니다
방문도 없는 홈페이지는 사기 저하를 불러오고요
준비했다고 했지만
미흡함을 다른 경쟁자에게서 찾고 계실 겁니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지금부터 하나씩 찾아보죠
데이터분석전문가 쇼핑몰광고대행사 마케팅에이전시 마케팅전문가 효율적인광고 마케팅수업 온라인광고마케팅 마케팅실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