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을 위해 필요한 것은 키워드광고다
지금부터 준비하지 않는다면
내일은 없다!!!
오늘만 장사하고 내일 폐업한다고 하면 관계없겠지만
키워드광고의 준비는 내일을 있게 하고
내년에도 자신의 비즈니스를 이어가게 하는 매개체다
새로운 시장에 새로운 강자가 나타나도
나는 항상 상위에 노출할 수 있다
왜냐하면
꾸준히 나의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또 알리고 있기 때문이다
내일을 준비하는 상품 서비스를 놓치는 순간
먼 산을 보게 되는 시간이 많아지며
먼 산을 보다 퇴근하게 되고
냉장고의 식자재는 유효기간이 임박해오고
악순환에 악순환을 맛보게 될지도 모른다
해서... 모든 업종은 오늘의 할 일은 내일 어떻게
나의 가게를 나의 회사를 알릴지를 고민해야 한다.
영원한 1등은 없다
광고대행회사 마케팅교육 마케팅광고 뷰티마케팅 네이버광고비용 블록체인마케팅 구글애즈교육 프랜차이즈마케팅 네이버타임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