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가 좋지 않을수록
경쟁자가 많을수록
신규 매장을 오픈하신 사장님들의 열정이
키워드 입찰 가격을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오르고 또 올린다
과연 다들
광고비는 건지고 있는지 궁금하다
아차 하는 순간 광고비만 다 날릴 수도 있으니...
그래서 많은 광고주는 검색광고 시장에서
포기라는 말을 자주 한다.
포기할 수 밖에 없다
투자한 만큼 수익을 내기 못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검색 광고전략에 있어서
광고비 예산을 얼마로 어느 정도 기간에 어느 시간 때에 어느 요일에 투자 할지를 결정해야한다
그냥.. 디폴드 값으로 모든 요일과 모든 요일에 상위 키워드에 광고를 집행한면
포기는 당신 차례입니다
상위 키워드도 좋지만
자신에 맞는 키워드 발굴 및 세부 페이지야말로 효과적인 광고 기법의 기본 중 기본이다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다 처럼
네이버광고대행비용 퍼포먼스마케팅대행사 마케팅전략 쇼핑몰광고대행사 머신러닝강의 광고분석 마케터구인 구글광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