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의 근원인 홈페이지 블로그에 자료가 있어야 한다.
간단한 자료는 SNS에 올려 공유도 하고 좋아 요도 하고...
검색사이트는 그 자료를 손쉽게 찾게 하려는 여러 가지 기법을 부리고 있다
1. 최적화 SEO
2. 양질의 콘텐츠
3. 검색 키워드와 소비자의 매칭
그곳에 파워링크 ,광고 서비스 즉, 유료 키워드 검색광고
최적화를 못 해도
양질의 콘텐츠가 없어도
뚱딴지 키워드도 돈만 지불하면 연결해준다
자신의 경쟁자가 유료 검색광고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다면
그것도 많은 경쟁자가 존재한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경쟁자들의 분석입니다
경쟁자들이 어떻게 영업을 영위하고
경쟁자들의 어떤 전략을 가지고
유료 검색광고를 이용하고 있는지
지금부터 경쟁자에 대해 알고 일을 합시다.
네이버스토어팜강의 키워드등록 통합마케팅 검색광고대행사 부동산마케팅 광고관리 마케팅컨설팅 네이버홈페이지노출 광고교육 페이스북광고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