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 비용 적정 금액은 얼마일까?
광고비용의 적정액은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 이윤과 경쟁력으로부터 시작합니다
공산품을 판매하는 경우와
특상품을 판매하는 경우는
검색량부터 틀리고
광고비용을 두고서라도 투자 대비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특상품이거나 수요가 적은 상품에 막대한 광고비를 투여한다고 해도
폭발적인 콜백이 이루어지지는 않는다
수요는 정해져 있다
10개 수요가 100개 되지 않으니
10개에 맞는 광고비용 산출과 집행을 해야 한다
광고비는 많다고 높은 성과가 나오지 않는다
그렇다고 10개 수요에 맞춰 광고 및 전략을 세우면 안 된다.
미래 수요 창출을 위한 광고비는 항상 준비되고 진행되어야 한다.
네이버포스트광고 SNS마케팅 데이터분석 광고대행업체 마케팅기업 가상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