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 전략에 따라 성과를 크게 차이가 난다
처음부터 주 키워드를 공략해서 성공하면 관계없으나
만약 성공하지 못하고 노출이 되지 않는다면
시간과 노력만 허비한 셈이 된다
그래서, 처음에서 부 키워드와 연관키워드로 공략하다
어느 시점에 주 키워드와 부 키워드 혼합 운영해야 유입량이 증가한다
그리고, 핵심 키워드와 주 키워드를 함께 적용하여 사이트의 효과를 목표치로 올려주며
이제부터는 자리 지키기 위한 연관키워드와 핵심 키워드 주 키워드를 혼영 운영하여
사이트 노출을 극대화한다.
순서나 방향이 맞지 않으면
효과도 볼 수 없거니와
노출도 되지 않는다
스마트스토어광고대행 온라인마케팅 인스타마케팅 키워드광고 마케팅기업 광고하는법 광고효과 네이버쇼핑마케팅 네이버쇼핑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