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확산 키워드 선정 및 반영
지금의 매출이 전부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매출 증가나 감소는 지금부터다
자신의 아이템으로 활발하게 영업하신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럼, 확산 키워드로 사업의 미래를 준비해 한다
확산 키워드는 자기 업이 아니 동종업계의 키워드를 자신이 사용할 준비를 해두어야
엄청난 반전 키워드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옆집의 키워드에 눈독을 들이고
자신의 키워드와 어떻게 융화시킬 수 있는지 생각 고민해 볼 타임이다
선정된 확산키워드는 다른 사업의 씨앗이 되기도 하고
다른 분양의 종잣돈처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검색광고 적용 시 수익률은 떨어지는 반대의 단점도 있다.
네이버광고프로그램 네이버광고비용 온라인마켓팅 마케팅트렌드 인스타그램홍보 IT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