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고객 피드백 분석 및 방향 수정
광고 효과에 대한 1순위는
고객의 반응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어떻게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지에 달려 있다
만약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내지 못한다면
과감하게 재분석하거나
원인 분석 후 고객의 좋은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수정해야 한다.
고객의 피드백은 이제 매출과 직결되면
향후 이 사업이 성공하고 롱런할지를 결정 짓는데
이 과정에서 나만의 키워드나 나의 컬러는 변화할 수 있으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웹사이트광고 키워드분석도구 네이버검색어광고 검색엔진업체 사이트광고 광고배너 네이버키워드분석 네이버광고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