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를 위한 키워드 선택 전략 #2

2. 사업자 경쟁자 분석

 

나와 동종업계 사업자는 어떻게 사업을 하고 어떻게 매출을 올리는지
동종업계 업체 중 왜? 폐업했는지
꼭! 다짐코 가야 할 사항이다


남의 일이 아니다 나의 일이 될 수도 있다.

만약, 경쟁업체가 롤 모델이라면
아니면, 자신이 후발 업체인 경우라면

내세울 것 없다


그래도 자신이 경쟁업체를 따라갈 수 있는
자신만의 키워드를 찾아내고 발굴해야 한다.

뛰어 있어서 앞으로 가기 위한 조건으로
남들보다 조금 더 부지런히 열심히 따라가야 한다.

 

그러기 위해 자신만의 키워드를 어떻게 적용 홍보할지가


키워드에 녹아 있어야 한다.

 

자신만의키워드.gif

 

 

 

 

 

 

 

 

 

 

홈페이지최적화 웹사이트광고 키워드분석도구 네이버검색어광고 검색엔진업체 사이트광고 광고배너 네이버광고비용  키워드광고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