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사업자 경쟁자 분석
나와 동종업계 사업자는 어떻게 사업을 하고 어떻게 매출을 올리는지
동종업계 업체 중 왜? 폐업했는지
꼭! 다짐코 가야 할 사항이다
남의 일이 아니다 나의 일이 될 수도 있다.
만약, 경쟁업체가 롤 모델이라면
아니면, 자신이 후발 업체인 경우라면
내세울 것 없다
그래도 자신이 경쟁업체를 따라갈 수 있는
자신만의 키워드를 찾아내고 발굴해야 한다.
뛰어 있어서 앞으로 가기 위한 조건으로
남들보다 조금 더 부지런히 열심히 따라가야 한다.
그러기 위해 자신만의 키워드를 어떻게 적용 홍보할지가
키워드에 녹아 있어야 한다.
홈페이지최적화 웹사이트광고 키워드분석도구 네이버검색어광고 검색엔진업체 사이트광고 광고배너 네이버광고비용 키워드광고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