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의 문제는 뛰어넘는 고객의 소리 - 사이트광고업체

초심으로 한 분 한 분 매장 손님을 대하던
업주는

'내가 젤 잘나가'는 순간 초심이 사라지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

젤 잘나가는 매장도 한 번의 실수로 폐업하는 모습 또한 쉽게 접할 수 있다

 

고객의소리.gif

 

아무리 뛰어나게 광고하고
유입된 고객에게 한번은 판매할 수 있지만 두 번은 판매하지 못한다면

그 사업은 실패다!!!

 

이유는 고객의 소리... 피드백에 듣기 싫어서다
경청하는 고객의 소리는 키워드광고의 데이터로는 확인되지 않는 상품 가치와
높은 퀄리티의 값진 상품이 된다

 

검색광고의 데이터는 참고하고 방향을 제시하는 기준이다

 

 

 

 

 

 

 

 

온라인배너광고 웹사이트seo 광고마케팅교육 구글광고방법 광고업체 종합마케팅 이커머스 오버추어광고 광고매체 회사마케팅 홍보업체 스폰서광고 CPA마케팅 마케팅전략 검색광고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