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우울했고 오늘은 웃을 수 있을까?
사업을 하다 보면 장사가 잘될 때에는 신도 나고 계속 장사가 잘될 것만 같다
그러나 내리막을 가야 한다는 신호이고
계속 내리막을 가다 보면
언제쯤이나 장사가 잘될 수 있을지를 의심하며
어제는 매출이 저조해서 우울했지만, 오늘은 잘 될 수 있을 거라는 작은 믿음으로 시작한다
장사가 잘되어도 안 되어도
검색광고를 지속해서 하는 것이 돈만 있으면
시간만 있으면 가능할 것 같지만같이만
그렇게 녹녹하게 진행할 수 없는 각종 핑계가 생기고
또한 지속적인 광고를 한다는 분들의 말을 들어보면
광고 걸어 놓은 것이 지속적인 광고라고 표현들 하십니다
지속적 광고란?
일정 금액을 꾸준하게 투자하고
그 데이터를 분석하며
내일은 조금더 나은 효과를 보기 위한 노력을 말씀드립니다
오늘 우울할 시간에
오늘 웃음으로 자만할 시간에
광고비가 어떻게 집행되었는지 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