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 검색광고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광고하면서
가장 힘든 부분이
잘하고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다

네이버 검색광고와 구글 애널리스트와 같은 서비스는 실질적 데이터를 분석자료를 잘 보여주고 있으나
그 외에는 분석에 한계점을 느끼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런데 잘 분석한다고 해서
꼭 나의 조급함과
나의 분석이 맞았다고 하기에는 부족한 게 현실이며
부족함은 많은 시행착오와 문제점을 안고 있다

알 것 같으면서도 하면 할수록 잘 모르겠는 부분이
온라인 광고이며
설령 조금 알고 적용해 보려 하면

검색엔진의 노출 기준 조건이 변경으로 인해 또 한 번의 좌절을 보게 된다

 

키워드선택.gif

 

그러나 처음부터 잘 계획된 광고는 절대 실패하는 법은 없다
단지 조금 덜 성공하느냐 흔히 말하는 대박이 나느냐? 차이며
절대적으로 실패하지 않는다

 

그럼, 대체
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자신의 사업 아이템을 매일매일 한 키워드로 나열해 보고
진짜 진짜 더 이상 없다고 생각될 때 온라인 광고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허점이 있습니다
본인이 생각하기에는 진짜 진짜 자기 아이템의 키워드는 진정 없을 것 같지만


3자의 시점으로 보면 무궁무진하게 많은 단어로 제품을 검색하고 자료를 찾는 이가 많다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같은 제품 같은 상표를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같이 일하는 분에도 생각하지 못한 방식의 접근을 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여러분의 경쟁자도 생각하고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단어로 과연 승부가 날 수 있을지를
생각해 보십시오

 


누군가는 소비자의 가려운 부분을 들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로 인한 성공의 시작점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과연 진짜 진짜 더 이상의 자기 아이템의 키워드가 더 이상 없는지를….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