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에 나만의 색깔을 넣어보자
무슨 색깔?
검색광고는 고객이 원하는 키워드에서부터 시작하며
모든 단어를 녹여서 만들 수 없다
그렇다면
나의 강점에서 녹아있는 분류의 단어들로 나만의 키워드를 선정하는 것이 좋은 전략으로 사료 됩니다
예를 들어 중화요리 점을 운영한다고 한다면
중국집, 중국집탕수육, 짜장면집…. 집으로 나의 색깔을 맞췄다면
탕수육, 짜장면, 짬뽕 ... 메뉴로 나의 다른 색깔을 맞출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 수리, 노트북 수리, 컴 수리, pc수리…. 수리라는 핵심 키워드에 맞추어 홍보도 할수도 있고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사업하시는 또는 광고하시는 분의 생각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소비자의 생각하는 단어와 표현을 생각하여 자신의 사업에 맞는 색깔을 만들어야 합니다
핵심적 가치를 포함한 단어만 주야장천 사용한다고
자기 생각이 소비자에게 전달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묻지 마 식 키워드 조합한다고
소비자의 선택을 받지도 못합니다
어려우시죠
그럼, 기존의 경쟁자들을 선택하고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것에 주목해 보세요
말을 잘하는 사람의 기본적 자세로 경청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광고에서는 경쟁사의 분석이 경청에 해당합니다
매일 혹은 자주 들어가 보시면
자신만의 컬러를 가진 키워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
공감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