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날씨가 덥거나 추워서 외부 활동이 없는 환경적 요소를
포함하여 광고 계획 수립이 필요하다
한참 더운 여름에 찌게 보다는 시원한 음료 시장이 더 장사가 잘될 것이고
너무 더워 한낮에는 외출보다는 실내 시원한 매장을 찾는 요소까지 생각하여
광고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광고비용 낭비를 막을 수 있으며
광고를 잘하는 기본적인 자세이다
광고를 혼자 하는 업주님의 어려운 점이
일일이 수정하거나 잘 짜인 플랜을 세우기가 힘들다는 것이다
그 말에 모순이 있다
그 광고비는 열심히 사업을 해서 나오는 비용인데
어찌 버는 돈과 지출의 생각이 틀릴 수 있겠습니까?
그렇다면 덜 벌고 비용 지출을 덜 하는 것도 같은 이치이지 않을까요?
담당자가 1인이거나 여러 명이 관리해도 동일하게
광고비 누수는 발생하며
그것을 확인하고 체크하는 것은 사업주의 몫입니다
광고비 누수를 줄일수록
광고가 과열될수록
누수를 줄이고 정확한 타켓팅이 있는 업주님은 광고의 참맛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광고하면서 광고 효과 없다는 말인즉
세고 있는 광고비나 잘못된 광고를 확인하지 못해서 그렇습니다.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